Saturday, August 13, 2016

외환 _15_ 분 차트






+

앞서 미국 선행 지수의 추세 선 15 분 차트에서 필라델피아 연준 상승 AUDUSD 테스트는 AUDUSD 목요일의 가장 큰 무역 파트너 중 압력을 받고보고합니다. 차례로, 호주는 벅에 대한 0.98052의 장중 최저치에 도달했다. 15 분 차트에서 살펴보면, 쌍은 화요일부터 그대로 남아있다 상승 추세선을 테스트하고있다. 시장 참여자들이 차례로 0.9790을 향해 하강 위험에 노출됩니다 다음 이십사시간, 이상 상승 추세선 아래 휴식을 목격 할 수 있다는 사실이 쌍에 대한 나의 편견은 아래쪽에 남아 있고, 그것은 매우 가능합니다. 우리의 투기 심리 지수는 -2.22에 서, 그리고 단기적으로 이익을위한 신호 것이 주목할 만하다. 따라서, 나는 추세선 떨어져 튀는 가격 행동을 배제하지 않습니다. 모두 모두, 0.984 이하의 가까이에 짧은에 AUDUSD을 찾습니다. 우리의 유리한 가격 행동의 움직임은 예상​​치 못한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트레일 링 스톱을 배치합니다. 미국 선행 지수와 필라델피아 연준 보고서 탭에있는 예상 보고서는 우리의 목표는 충족 될 수 있습니다보다 더. FXCM의 전략 상인 소매 위치를 사용하여 만든 AUDUSD 15 분 차트 차트 상인이 시장에있는 곳을 보여줍니다 우리의 투기 심리 지수에 관한 것이다. 큰 소매 위치가 강조 표시된 영역 내에, 더 많은 가능성이 걷고 반대 반바지를 초과하거나 것입니다. 우리는 24 시간에 걸쳐 가격 행동을 지시하는 다른 기술 개발과 함께이 표시기를 사용하여 볼 것이다. (16)에서 매일 : 00 GMT, 우리는 잠재적 인 24시간 무역 세트 업을 분석 할 수 있습니다. 는 그리니치 표준시 16시 다음날에 의해 트리거되지 않으면 거래는 더 이상 유효하지 않다. 마이클 라이트, 환율 분석 글 행운을 빌어 거래는 이메일로 미래의 기사를 수신하려면 mwright의 FXCM 마이클 라이트에 저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는 FX 헤드 라인, 기술의 대 기본, 주간 스포트 라이트, 일중 무역 및 외환 트레이딩 주간 예보 DailyFX의 저자이다 글로벌 통화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동향에 외환 뉴스와 기술적 분석을 제공합니다. FXCM에서 무료로 연습 계정과 거래 차트 외환 거래를 알아보세요. 외환 시장 외환 시장에서 스캘핑 단기 모멘텀은 매우 빠르게 빠르게 이동합니다. 이 전략은 상인에 초점을 맞출 수 있도록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강한 단기 동향에 거래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 외환 시장에 오는 많은 상인이 일 무역과 일 무역으로 보면, 이 상인의 대부분은 기껏해야 몇 시간 몇 분 동안 거래를 들고 생각된다. 이러한 전략의 매력은 이해할 수있다. 하룻밤 위치를 유지하지 않음으로써, 상인들은 그렇지 느낄 수 제어의 요소를 느낄 수 있습니다. 항상 방아쇠에 손가락을 가짐으로써, 상인이 무역에 위험을 추가하도록 결정할 수 있습니다 (길을가는 t을 활용하기 위해). 그 요소는, 우리 대신 우리의 거래를 푸시 할 수 있습니다 일방적 인 움직임 일반적으로 강하다. 나는 아래의 사진을 추가 한 때문에, 이 전략 손가락 트랩 전화 : 아이가 첫 손가락 트랩을 발견하면, 그들은 종종 찾기 위해 자신의 손가락을 삽입하는 대나무 직물 밖으로 얻을 수되는 것을 방지 함. 그것은 단기 매매 등 많은. 트렌드 차트 많은 상인들은 시간당 바 크기보다 이하의 짧은 기간 차트에 의해 당황하고 여기에 이​​유는 우리가 찾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단기 차트가 종종 수수께끼 할 수있는 이유는 초기의 욕망은 상인만큼 이해할 수 그래서 작은 정보에서 장기적인 차트 등 1 일, 또는 1 주일 비교. 내가 한 쌍 두피하기 전에 그래서, 내가 먼저 트렌드를 찾기 위해 시도합니다. 8 및 34 기간 EMA 이렇게하려면, 나는이 지수 이동 평균을 사용합니다. 당신이 볼 아래 2 개의 이동 평균과 트랜드 덧붙였다. 무역 크로스 오버에 모양이 이동 평균을 사용하여 시장 조사 / 무역 역 많은 상인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물론, 그 크로스 오버 중 일부는 위의이 차트에서 확인 밖으로 일 수도 있지만, 장기적으로, 나는 특히 추세 시장은 그들이 불가피 할 범위, 통합, 또는 정체로 변경할 때. 그래서 내가 대신 추세를 구성하는 강한 요소에 초점을 나는 이러한 경향의 가장 강한 부분에 나의 노력을 집중하고자합니다. 나는 이동 평균의 위치를​​ 알아 차리지과 장소 항목으로 이동하기 전에 가격 협의를 찾는하여이 작업을 수행 할 것입니다. 빠른 이동 평균 (8 시간)를 천천히 이동 평균 (34 시간) 이상이면 그래서, 나는 모두 위의 가격을보고 싶어요. 아래 차트는이 개념을 설명합니다. 곰 시장의 경우 시장 조사 / 무역 역으로 만든, 우리는 유사하게 반전 뭔가를 찾고 다시. 빠른 이동 평균은 느린 이동 평균 이하이면 가격이 모두 아래에있을 때, 나는 단지 진입 차트 아래로 이동합니다. 아래에서 더 설명 할 것이다 차트 :이 기준이 충족되면 시장 조사 / 무역 역으로 작성, 나는 무역에 입력 단기 차트를 아래로 이동하기에 충분 편안한 느낌. 엔트리 차트 많은 암표가 I을 다섯 또는 15 분 차트에서 점프하고 그냥 시작하려는 나는 시간별 차트에서 내 기술적 분석의 대부분을 할 이유가된다. 나는 5 분 차트를 아래로 전화를 걸 것이다되면. 그리고이 5 분 차트 나 가격이 downtrends에서 더 비싼 얻기의 단기 움직임. 추세 측 모멘텀이 쌍에 돌아 오면 내 무역을 입력 찾을 것입니다. 한 쌍은 단기에 있는지 여부를 측정하려고 시도하기 위해, 나는 다시, 이동 평균 8 시간에 그릴 것입니다. 5 분 차트에서, 그 가격이 더 발전 할 수 있습니다 전에, 그래서 (나는 1 시간 차트에서 관찰했다 추세에 대한) 이동 평균에 대한 가격 움직임을보고 싶어요. 아래 차트는 내가 시간별 차트에 빠르고 느린 이동 평균 둘 이상 가격을 보았던 때이 강세 상향 추세 동안 찾고 있어요 무엇을 설명 할 것이다. / 항목이 통화 쌍의 실행이 촛불의 모든 일을 앞에 것없는 시장 조사 / 무역 역 공지 사항으로 만들었습니다. 통화 쌍 / 혼잡 위 또는 아래로 이동을하기 전에 오랜 기간 동안 통합하는 것이 절대적으로 가능하다. 상인은 많은 크기 조정을 통해 이러한 상황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나는 5 자리까지 입력하고자하는 자세를 취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8 기간 EMA의 첫 번째 5 십자가의 각각에 대해, 나는 많은 추가로 진행합니다. 아니면, 난 단지 내 중지를 배치, 첫 번째 걸릴에 볼 수 있고, 내 방향 중 이동에 무역 기다리거나 내 중지를 누르십시오. 많은 사용자 정의가 전략을 할 수있는 곳이다. 매도 포지션의 경우, 우리는 우리가 전에 잠시 바라 보았다했던 것보다 정확하게 반대 발생 찾고 있습니다. 우리 후 나는 5 분 차트에서 매도 포지션을 열 모양, 나는 8 기간 EMA 함께 할 것입니다. 8 기간 EMA 아래마다 가격 십자가 시장 조사 / 무역 역으로 작성, 나는 짧은 위치를 열 수있는 또 다른 기회를 가질 수있다. 위 차트의 오른쪽을 통지하는 경우, 그 가격이 8 시간 이동 평균의 지원을받는 것을 시작 볼 수 있으며, 그는 손가락 트랩 거래 전략의 가장 유익한 부분 중 하나 우리에게 가져다 : 리스크 관리. 우리는 5 분 차트에 거래를 배치하고, 단지 우리가 우리가 위험을 고려하는 방법에 우리가 유연성이 꽤있는 시간마다 차트 확인했다 추세의 방향으로 강한 이동에 참여 찾고 있습니다. 문서 가격 액션 그네에서. 우리는 경향을 거래 할 때 위험을 상한의 매너리즘을 확인했다. 긴 무역을 배치 할 때, 나는 내 무역의 기간 동안 지원 그 가격의 유물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단기 지원이 깨진 경우에, 나는 더 내 계정을 배수 나에 대해 이동을 계속 한 쌍의 위험이 있습니다. 빠른 시장이 매우 빠르게 계정 잔액을 배출 할 수와 같은 암표상에게 이것은 매우 위험 할 수 있습니다. 이전의 스윙 저에 나의 중지를 배치하여, 나는 추세가 반전 경우 자신이 신속하게 종료 할 수 있도록하면서 동시에, 무역 일부는 이익으로 작업을주는 편안한되는 행복한 매체를 공격 할 수 있습니다. 반면 가격은 지원을 중단하고, 위치가 나에 대해 이동하는 경우에 나의 호의에 올 수 있습니다. 매도 포지션의 경우에, 다시 한번 시장 조사 / 무역 역으로 작성, 우리가 장소를 찾고 반대의 시나리오를보고 할 것이다 단지 외부 정지 최근 스윙 고 그래서 가격이 우리가 찾고있는 사람이 하향 추세를 반전하는 경우 우리가 초기에 손실을 절감 할 수 있습니다에 참여한다. 제임스 스탠리에 문의하려면 제임스 B. 스탠리 지음 시장 조사 / 무역 역 ---로 만든, 강사 DailyFX 이메일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당신은 트위터 JStanleyFX에 제임스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제임스 스탠리의 메일 링리스트에 가입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FOREX 전략 외환 전략, 간단한 전략, 외환 트레이딩 전략, 15 분 차트 외환 스캘핑 외환 전략은 간단하다. 이 거래를 할 필요가 있다고 나타내는 3 주요 요소가있다. 1 차 요인. 상기 채널의 방향과 개방 위치 채널 SHI. 자동으로 차트에 그려진되는, 실시간으로 상인에게 거래를 체결하는 방향을 가리 킵니다. 채널 SHI가 위쪽으로 기울어 진 경우 채널 SHI이 경사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판매 계약을 체결하기 위해) 통화 파이 r을 판매해야합니다, 단지 구매에 거래를 입력 할 필요가있다. S HI 채널이 좁은 경우 기능, 가격이 SHI 거래의 위치가 전혀 열리지 않는 구성 채널 (그리고 열린 열린 무역 위치)을 넘어 경우 트랜잭션을 체결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경우 형성된 새로운 채널 때까지 기다려야합니다. 두 번째 요인. 그것에서 시장과 출구를 입력. 주의 사항 : 무역 위치은 외환 표시기 거래 구매 결론 1) 무역 채널의 기울기의 방향으로 열립니다. 2) 외환 지표 라 Guerre로. 이 외환 표시등이 줄 0.75를 교차 후에는 판매 거래에보고 할 필요가있다. 외환 표시등이 선 0.15 위의 십자가 후에는 기회가 구입 계약을 체결하는 볼 필요가있다. 3) 외환 주스 녹색 채널 그린의 반대편 때까지 위치를 고수해야하며, 이 빨간색 인 경우, 당신은 개방 위치를 닫아야합니다 경우 때 중간 선 Guerre로 (0.45). 추가 외환 표시 신호가 구입합니다. M 추가적인 신호로서이 표시되지만 필수적이 아니다. 안전 정지 손실은 열려있는 트랜잭션에서 15 항목의 거리에 배치해야합니다. 5 분, 15 분 : 그냥 당신이 작은 간격에 외환에 거래를 선호하는 경우, 그 통지합니다. 당신은 무엇을해야하고 보류중인 주문을 표시하거나 예 2-3 점을 시장 가격에 가까운 손절매 수준을 전송할 수 있도록하는 중개 회사를 선택합니다. 모든이 DC 알려져 있습니다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런 회사가 필요한 경우, 나는 Forex4you 또는 InstaForex에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찬가지로, 이 회사에 거래, 당신은 쉽게 정지 후행와 주사위 외환 전략뿐만 아니라 무역 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빨리 제로 treylingovat 위치의 순서를 재 배열). 인자. 시장의 변동성. 표시 주스를 외환 특별한주의를 기울이십시오. 필요는 무역 위치, 갑자기 붉은 히스토그램을 열 수 없습니다. 상기 입력에 공급되는 전략 지표 외환 거래 신호의 끝에서 모든 서브 후 지표 주스 시장 진입 여부하는 최종 검사를 수행해야하는 경우. 오픈 포지션에 대한 히스토그램은 녹색 다운로드 외환 표시해야합니다 :




No comments:

Post a Comment